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플레이 영상

2562F843547B624A21-700x700 (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플레이 영상)


 

2562F843547B624A21-1000x563 (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 플레이 영상)

생각보다 히어로즈 오브 더 스톰(이하 히어로즈)을 플레이한 지 시간이 많이 지났네요.
실력과는 별개지만 그래도 안 나는 시간 쥐어짜서 조금씩이라도 했었는데, 하나둘을 마스터한다고 했다가… 하는 영웅이 몇 개로 정해져버렸군요.

아무튼 지금 한다고 했을 때 픽을 하는 영웅은 3개 정도로 볼 수 있습니다.
노바, 해머 상사, 아즈모단인데, 이 중 아즈모단은 최근 로테에 있길래 한 번 해본 수준이라 사실 아직 감이 잘 잡히는 것 같지는 않네요.
한참 마음대로 플레이를 하다 좀 찾아보니 나름 정석이라고 할 수 있는 특성 트리도 있는 모양인데, 한 번 적용해봐야겠습니다.
아즈모단처럼 앞으로도 한 번씩은 다 해 볼 생각입니다.

(아래 영상들은 유튜브 플레이어 화질 조정을 통해 FHD급으로 보실 수 있습니다)

히어로즈 – 노바


완벽한 암살자에 가까운 영웅인데, 엄청난 폭딜에 은신 패시브 덕분에 인기가 가장 많은 것으로 보입니다.

히어로즈 – 해머 상사


이 녀석은 시즈를 박고 안 박고가 약간 판단하기 어려운 감이 있죠.
타워보다 사거리가 길기 때문에 상대가 한눈 팔다가는 순식간에 아무 피해 없이 진영 하나가 날아갈 수 있습니다.

히어로즈 – 아즈모단


사거리가 매우 긴 편입니다. 다만 그만큼 데미지가 약하고, 특성을 보면 알겠지만 영웅 상대로 강하다기보다는 진영 테러용 영웅에 가깝다고 봅니다.

그나저나… 풀옵이 생각보다 사양을 타네요?
아무래도 스타2 기반이라 그런가…

Leave a Reply

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.

This site is protected by reCAPTCHA and the Google Privacy Policy and Terms of Service apply.